미팅 키퍼: 회의를 효율적으로 관리하세요
ミーティングキーパー는 sunadorineko가 개발한 무료 Chrome 애드온 및 도구입니다. 이 도구는 회의를 간소화하고 효율적으로 만들기 위해 제작되었습니다. 이 도구를 사용하면 Google 캘린더를 열고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여 참석자를 자동으로 로드할 수 있습니다. 역할을 할당하고 체크인 테마를 설정할 수도 있으며 내장된 타이머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회의 관리는 종종 시간이 많이 소요되는 작업일 수 있지만, ミーティングキーパー를 사용하면 이 과정을 간소화할 수 있습니다. Google 캘린더와 완벽하게 통합되어 참석자 정보를 수동으로 입력할 필요가 없어집니다. 이는 시간을 절약하는데만 아니라 오류 발생 가능성도 줄여줍니다.
참석자 관리 외에도, ミーティングキーパー는 원활한 토론을 돕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참가자에게 역할을 할당하여 회의 중 모두가 자신의 책임을 알 수 있도록 합니다. 체크인 테마 기능을 사용하면 도착 시 토론할 특정 주제를 설정할 수 있어 참여와 집중을 촉진합니다.
ミーティングキーパー의 특징 중 하나는 내장된 타이머입니다. 이 기능은 각 안건에 대한 시간 제한을 설정하여 회의가 계획된 시간 내에 진행되도록 도와줍니다. 이를 통해 토론이 할당된 시간 내에 진행되어 회의가 예정보다 길어지는 것을 방지합니다.
전반적으로, ミーティングキーパー는 정기적으로 회의를 조직하고 참석하는 모든 사람에게 가치 있는 도구입니다. Google 캘린더와 완벽하게 통합되며 역할 할당, 체크인 테마, 타이머 등을 제공하여 회의 관리에 효율적이고 효과적인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ミーティングキーパー를 사용하면 생산성을 극대화하고 회의가 계획대로 진행되도록 할 수 있습니다.